홈페이지대출이자계산기예금/적금이자 계산기평당가격 계산기제곱미터/평수 계산기부동산 꿀팁주식 꿀팁절약 꿀팁해외직구 꿀팁생활 꿀팁리뷰통계

100엔샵의 포켓티슈 - 여행선물 보호용 쿠션

게재 : 2018.2.27

거리에서 보기 힘들어진 포켓티슈

한국에서 길거리 홍보물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물티슈
한국에서 길거리 홍보물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물티슈
손바닥만 한 티슈에 홍보문구를 인쇄하여 나눠주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시점부터인지 그러한 홍보물들은 모두 물티슈로 변해버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돈을 주고 사려고 해도 옛날의 작은 포켓티슈를 파는 곳은 찾기가 힘들어져 그보다 2배가량 커지고 두툼한 티슈가 작은 포켓티슈의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국에서 작은 포켓티슈가 그 모습을 완전히 감춘 것은 아닙니다. 가장 최근에는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것을 목격했습니다. 다만 1개 50원, 100원 하던 그 가격의 그 포켓티슈는 아니라서 장바구니에 선뜻 넣지는 못했습니다. 이마트에서 12개 패키지 제품이 3900원에 판매중이며 일본의 100엔샵과 비교하면 4배 비싼 가격입니다.(동일 사이즈 동일 개수 기준으로 비교)
일본 100엔샵 포켓티슈와 동일사이즈 12개 패키지 제품이 한국의 이마트에서는3900원에 판매중
일본 100엔샵 포켓티슈와 동일사이즈 12개 패키지 제품이 한국의 이마트에서는3900원에 판매중

일본의 100엔 샵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포켓티슈

저는 알레르기로 콧물이 자주 흘러내려 화장지가 없으면 곤란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큰 티슈는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엔 부담이 되서 작은 포켓티슈를 애용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러한 포켓티슈 구매가 쉽지 않아 일본을 갈 때마다 잊지않고 사오고 있습니다.
일본의 100엔샵에서 사온 포켓티슈
일본의 100엔샵에서 사온 포켓티슈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

이마트 기준으로 한국에서 사는 것 보다 3000원 정도 저렴한데 먼 일본까지 여행을 가서 단지 3000원 절약하려고 부피를 차지하는 이 물건을 사오는 것이 과연 현명한 것인지 묻는 분이 계시다면... 답변이 곤란해집니다.^^;

다만, 일본여행을 가서 남은 동전 처치에 곤란한 분이나 가방에 여유공간이 충분한 분들이라면 하나쯤 사와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무게는 얼마 나가지 않지만 쿠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일본여행중 구매한 다른 제품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00엔샵 #일본기념품 #일본에서 필구 #일본 추천상품 #일본 여행정보 #일본에서 사면 좋은 것 #일본 다이소 #일본 100엔샵

100엔샵의 포켓티슈 - 여행선물 보호용 쿠션
한국에서는 보기 힘들어진 손바닥만한 포켓티슈, 일본에서 구매하면 정말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의 사용용도도?!
사란랩 - 스트레스 없는 랩
일본에는 사란랩이라고 불리는 가볍게 잘 잘리는 랩이 있습니다. 일본여행시 구매해볼만 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고쿠요의 사쿠사 - 본드나 풀이 눌러붙지 않는 가위
가위로 테이프를 반복해서 자르면 테이프의 접착제가 가위에 달라붙어 잘 잘라지지 않게 됩니다. 고쿠요의 사쿠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가위입니다.
보호안경 - 튀김요리시 눈을 안전하게
튀김요리시 뜨거운 기름이 얼굴주위로 튀어서 화상을 입은 적이 있나요? 이 고글을 사용하면 눈과 얼굴 주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코와제약의 카베진α - 일본의 국민위장약
일본 여행시 사와야할 물건으로 자주 언급되는 카베진(캬베진)은 양배추를 주재료로 만들어진 일본의 국민소화제입니다.
콤파스커터 - 유치원선생님들 눈이 확 커져요!
종이나 얇은 천으로 동그란 원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콤파스커터입니다. 일본 다이소에서 100엔(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메피스토의 롱무통부츠 - 슬림하고 운동화같은 편안함
운동화에 버금가는 편안함이 특징인 메피스토의 롱무통부츠는 제조사의 부츠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베스트&스테디셀러입니다.
All copyrights by Fntec . net